2017년도 영천시 1/4분기 스타기업 5개 부문 시상

영천시는 중소기업인 사기 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통한 기업활동 촉진을 위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시를 빛낸 기업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2017년도 영천시 스타기업’을 발굴한다.

선정대상은 영천시 관내에 공장등록을 하고 3년이상 가동한 제조업체로서 2016년말 매출액이 10억이상이면서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기업이다.

시는 매출신장과 고용창출, 여성기업, 사회적 책임활동 우수 등 5개 부문에 많은 성과를 달성한 중소기업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해 4월에 2017년도 1/4분기 영천시 스타기업으로 선정 및 시상할 예정이다.

올해는 시상명을 영천시 우수기업에서 스타기업, 반기별에서 분기별 시상으로, 분야도 2개분야에서 5개분야로 변경하는 등 기존 우수기업 선정제도를 확대· 개편해 더 많은 기업들이 어려운 경기 속 氣-UP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제일 큰 일자리 메이커는 기업인만큼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과 인구늘리기, 사회후원, 장학사업 등 사회적 책임활동 우수업체에 가점을 부여하기로 했다.

스타기업으로 선정된 업체에는 중소기업 운전자금 5억원 우대, 운전자금 휴식년제 1회 면제, 우수기업 특별한 상패 수여, 스타기업 단독 시상식 및 간담회, 각종 시 지원사업 우선 참가기회 부여 등 지원이 이뤄진다.

신청 및 접수는 추천서와 사업자등록증, 회사소개서, 최근 2년간 재무제표 등 서류를 준비해 시청 항공기업유치과 기업지원 부서에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영천시청 홈페이지 공고를 참고하거나 기업지원부서(054-330-603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영천시는 중소기업 자긍심 고취와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2010년부터 해마다 우수기업을 선정 및 시상해 지금까지 29개 업체가 선정됐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