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인재양성에 힘을 보탠다

이마트 김천점(점장 양경석)은 지난 17일‘이마트 김천점과 마미마미가 함께하는 플리마켓’을 옥상주차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마미마미 플리마켓은 50여개의 소규모업체가 참가해 시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물품을 판매하고 홍보했으며, 직접 만든 수제 물품과 질 좋은 제품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마트 김천점은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희망나눔프로젝트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희망벽화그리기, 희망하우스, 희망김장나누기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이날 판매한 수익금 일부도 김천시인재양성재단 장학기금으로 기탁할 예정으로 지난해에도 바자회와 마미마미 플리마켓을 개최해 판매수익금 237만원을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기탁해 지금까지 3차에 걸쳐 737만원을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

이마트 양경석 김천점장은“바자회와 플리마켓 같은 행사를 통해서 나눔과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시청 이영두 주민생활국장은 "지역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문화 활동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힘써 줘서 고맙다"며 "김천시도 기부문화 확산과 서로 돕고 사는 밝고 건강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