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프로그램 4월 회원 모집 안내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4월의 다양한 체육시설 프로그램의 참여 회원을 3월말까지 모집한다. 남구는 만인당, 포항수영장, 포항야구장, 시민볼링장이며, 북구는 흥해체육관, 여성문화관수영장, 국민체육센터가 각각 선착순이다.

만인당은 탁구와 배드민턴 월 회원 및 배드민턴 연수반 회원을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월 회원, 연수반 회원 모두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며, 접수는 만인당 현장 방문 또는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phsisul.org)를 통해 가능하다.

포항수영장은 새벽 6시부터 저녁 8시 50분까지 시간대별로 총 59개반, 2,400명을 모집하며, 접수기간은 지난 20일부터 3월31일까지이다. 정원제 및 선착순 접수로 포항수영장 현장 방문 또는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포항야구장은 방과 후 수업의 일환으로 꿈나무 야구교실을 운영한다. 포항 경주지역 초등학교 2~6학년생을 대상으로 하며 접수는 지난 20일부터 30일까지 포항야구장 현장 방문 또는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시민볼링장은 월 회원 및 주부회원, 초급반과 직장인반 회원을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모두 3월 27일부터 31일까지며, 접수는 시민볼링장 현장에서만 가능하다.

흥해체육관은 배드민턴 연수반, 탁구반, 에어로빅반 회원을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지난 20일부터 3월31일까지며, 흥해체육관 현장 방문 접수다.

여성문화관수영장은 새벽 6시부터 저녁 7시50분까지 시간대별로 총 48개 반, 1,035명을 모집하며, 접수기간은 지난 20일부터 3월3일까지다. 정원제 및 선착순 접수로 여성문화관수영장 현장 방문 또는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국민체육센터는 21개 반 429명의 회원을 모집하며, 탁구 배드민턴, 에어로빅, 요가, 라인댄스, 헬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접수기간은 탁구 및 배드민턴은 지난 20일부터 31일까지, 에어로빅, 요가, 라인댄스는 26일부터 31일까지다. 헬스는 상시 접수 가능하며, 각 프로그램의 접수는 국민체육센터 현장 방문 및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흥식 이사장은 “남북구 체육시설의 여러 가지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건강한 포항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설별 안내 전화로 문의하거나, 포항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