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 차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첫 정규 1집 앨범 '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로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 아이튠즈 미국 , 일본 케이팝 차트에서 실시간 및 일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몬스타엑스는 첫 정규앨범 발매 당일인 지난 21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몬스타엑스 아름다워(BEAUTIFUL)컴백쇼’에서 타이틀곡 '아름다워'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만든 자작곡 '넌 어때 (I'll Be There)'의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여 하트 5천400만개를 돌파하며 자체 채널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를 기록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첫 번째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를 포함해 총 10곡의 신곡이 수록됐다. 몬스타엑스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역동적인 사운드가 곡 전반을 감싸며, 퍼포먼스형 힙합 넘버지만 유려한 멜로디는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주헌,원호의 자작곡 까지 포함돼 있는 첫 정규 앨범인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타이틀곡은 별들의전쟁, 아테나, 주헌, I.M이 함께 참여한 곡이다. 트랩, 덥스텝 사운드가 결합돼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라인을 만들어 냈다. 가질 수 없는 사랑을 빨간 장미로 표현하며 거부하기 힘든 사랑에 대한 마음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정규 앨범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3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