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 실시

▲ 롯데백화점 대구점 10층 문화센터에서 직원이 2017년 여름학기 강좌 관련 내용을 고객에서 설명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 문화센터는 2017년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여름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은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 문화센터 접수데스크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 인터넷(http://culture.lotteshopping.com)을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기존 회원은 지난 25일부터며, 신규 회원은 27일부터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특히 롯데백화점 대구점 문화센터의 경우, 기존의 위탁 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문화센터 직접 운영에 나선 후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여름학기 강좌를 개설했다.

◆ 2017 여름학기 특별강좌

롯데백화점 대구점 문화센터에서는 초청 특강으로 인문학 스타강사 ‘최진기’ 와 구글코리아 상무 ‘김태원’ 강사를 모시고 여름학기 특별강좌를 마련했다.

김태원 강사의 강의는 다음달 27일, 교실밖 인문학이란 저서로 유명해진 오마이스쿨 대표 ‘최진기’ 강사는 오는 6월 4일이다. 각 강좌 모두 ‘앞으로 다가올 4차 산업’에 관련한 내용으로 특별기획 했다.

여성 자기계발 분야 1위의 화제 책인 ‘여자, 인생의 판을 바꿔라’ 의 저자 이은주 강사는 인생과 가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시대의 모든 여성들에게 격려를 전해주는 내용으로 오는 6월 30일 예정돼 있다.

‘절대 망하지 않는 작은 장사’의 저자 ‘손수경’, ‘김종길’ 강사는 오는 6월25일 진행된다. ‘또 화를 내고 말았습니다’의 저자 ‘공진수’, ‘나를 믿어주는 한 사람의 힘’의 저자 ‘박상미’를 초대한다.

◆ 2017 Summer Lecture Cooking 클래스 강화

대구점 문화센터 요리 강좌는 제철 재료를 이용한 탄탄한 기본기부터 이를 응용한 퓨전음식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접근법을 통해 자신만의 요리 세계를 구축하도록 돕는다.

대표적인 인기 요리 강좌로는 혼밥족을 위한 힐링 레시피(수,오후 7시~9시까지) 예비신부를 위한 요리 (화, 오전10시30분~12시까지) 등이 있다.

롯데문화센터 대구점의 경우 전문 요리연구가가 직접 출강해 ‘맛깔스런 여름철 요리 상차림과 홈파티 요리’, ‘품격이 다른 명품 홈베이킹’, ‘싱글들을 위한 요리’ 강좌에서는 제철재료를 이용한 한식 기본기부터 퓨전 음식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가정의 달, 선물용 레드 벨벳 케이크’, ‘어버이 은혜 딸기 생크림 쇼트 생화 케이크’ 등의 원데이 요리 강좌는 1일 특강 형식으로 진행돼 부담없이 요리 강좌를 체험할 수 있다.

평소 요리를 어렵게만 생각하던 초보 주부들이나 예비 신부들이 맛도 좋고 보기도 좋은 음식을 최고급 시설에서 배울수 있기 때문에 오래전부터 롯데문화센터 대구점은 우수한 요리강좌 클래스로 손꼽히고 있다.

또 1일 특강 형식으로 진행되는 수업에서는 부담없이 요리 강좌를 체험할 수 있으며, 요즘 가장 핫한 셰프테이너인 ‘유성진’ 셰프와 서관덕 셰프를 초청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성진’ 셰프의 여름 입맛 돋우는 요리 오는 6월17일,‘서관덕’ 셰프의 친한 식재료 셰프처럼 요리하기 오는 7월9일 클래스 또한 여름학기를 맞아 특별 기획했다. 또 김기용 믹솔로지스트와 함께 하는 휴양지와 어울리는 칵테일 등 셰프들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기 2강좌이상 신청고객에게 정관장 화애락 샘플팩을 선착순 증정하며, 타 문화센터 봄학기 수강 영수증 지참후 롯데문화센터 대구점 정기강좌 신청 시 본인에 한해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구점 10층 문화센터의 여름학기 수강신청은 27일부터 시작해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10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에서 방문 접수를 하거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053-660-820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