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속에 숨어 있는 뻔뻔함을 깨워라’

▲ 국립대구과학관이 다음달 1일 방송인 ‘크리스 존슨’씨를 초청해 ‘내 속에 숨어 있는 뻔뻔함을 깨워라’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국립대구과학관 제공
국립대구과학관은 설립 4주년을 맞아 다음달 1일, 달성군 홍보대사 방송인 크리스 존슨 씨를 초청해 ‘내 속에 숨어 있는 뻔뻔함을 깨워라’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한다.

특히 크리스 존슨 씨는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재학 중 연세대 교환학생으로 한국과 인연을 맺은 후, 뛰어난 한국어 실력과 한국문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바탕으로 MBC ‘징검다리’, EBS ‘English Go Go’, MBN‘속풀이 쇼 동치미’ 등 TV 예능과 CF에 출연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방송인이다.

이날 특강에서는 크리스 존슨 씨가 생각하는 한국의 장점, 미국의 과학수업, 한국문화와 미국문화의 차이 등을 설명하고, 한국 청소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통해 청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국립대구과학관은 이번 초청특강을 통해 미래 글로벌 인재로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영어교육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각자의 잠재력 속에 있는 뻔뻔함과 창의적 사고력을 일깨운다는 계획이다.

특강은 다음달 1일 국립대구과학관 1층 사이언트리홀(구 대회의실)에서 오후 2시~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과학관 홈페이지(www.dnsm.or.kr)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