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청도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 착수협의회 개최

▲ 청도군은 제1회의실에서 2017년 청도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 착수협의회를 개최했다.(사진/청도군제공)
청도군은 지난 23일 청도군청 제1회의실에서 '2017년 청도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 착수협의회를 개최했다.

2017년 청도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은 관내 평생교육 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우수 특화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해 평생교육의 다양성과 군민 행복증진을 도모하는 한편, 오는 10월13~15일 청도에서 개최되는 제5회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에서 관내 평생교육을 대·내외에 홍보하기 위한 연계 사업으로 총사업비는 3천만원이며, 6개 기관이 선정·지원됐다.

착수협의회는 선정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선정기관 간 상견례, 사업의 대략적 현황, 보조사업의 흐름, 예산 사용과 관련서류 안내 등 향후 사업추진에 꼭 필요한 내용을 전달하고, 궁금한 부분을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도군 관계자는 “인간의 본성에는 의식주의 욕구처럼,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자아를 발전시키기 위한 학습의 욕구가 있으며, 이러한 근원적 욕구가 충족될 때 상대적으로 정신적 행복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사업에 선정된 여러분은 우리 지역의 발전을 생각하며 열심히 사업을 추진해 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