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시즌 혼수 가전 주방 가구박람회 대대적 전개

롯데백화점 포항점은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9층 이벤트홀에서 “LOTTE Lovely Wedding 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가구 실속 패키지 제안, 혼수침구 알뜰제안, LG·삼성 혼수가전 제안를 진행하고 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행사는 침실·거실·주방 가구 실속 패키지를 20%에서 최고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알뜰한 혼수를 노리고 있는 여성 고객들을 불러 모을 예정이다.

침실 가구 대표 브랜드인 시몬스에서는 최고급 매트리스(G마르코니 QE매트리스)를 182만원에 종합 가구인 디자인벤처스에서는 와이드체스트를 76만8천원, 거실 가구 대표 브랜드인 다우닝에서는 3인소파를 129만원에, 본톤에서는 대리석4인 식탁을 55만원 한정 수량으로 기획했으며, 그 외 아기자기한 소품 가구를 1, 2, 3만원 균일가로 준비했다.

그리고 행사기간중 전시상품은 30~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홀에 행사는 24일에 종료되지만 8층 생활가전에서는 27일까지 혼수대전 행사를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인기혼수 아이템 20대 품목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안하고 있다.

또한 18~27일 가전, 가구, 해외명품, 모피, 보석, 시계 구매시 롯데상품권 10%를 증정하며, 웨딩멤버스 회원 대상 사은 및 신혼집을 예쁘게 꾸며주는 인테리어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혼수 시즌을 맞아 신혼 부부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엄선했다”며 “특히, 가구 진열품의 경우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절반가에 구매할 수 있어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