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산용 전동기와 구동, 서보제어 분야의 토탈 솔루션 공급, 2016 중소기업 경영대상, 중소기업 육성기업 지원협약체결

▲ 구미시는 이달의기업으로 엘시텍을 선정한후 사기게양식을 가졌다.
기업하기 좋은 도시 구미시는 올해 10월의 기업으로 엘씨텍(주)를 선정하고 10일 사기게양식을 가졌다.

사기게양식에는 남유진 구미시장, 엘씨텍(주)김영복 대표 및 임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구미국가 1산업단지에 있는 엘시텍은 1998년 설립해 방산용 전동기와 구동모터, 서보제어 분야의 토탈 솔루션을 공급하고 다양한 국책사업 수행을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상품인 전동기는 유도탄 방향제어용 구동장치에 적용되는 소형 고출력 전동기로 타코메타와 함께 상위체계에 적합한 제품으로 커스터마이징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유도무기의 초정밀 타격과 소형화로 인한 추세에 맞춰 연구개발에 필요한 장비 및 인력을 보강해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 운영함으로써 연구원들의 다양한 전문지식활용으로 유도탄등 관련제품 부품에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열정과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엘씨텍(주)는 1999년 벤처기업 등록, 2002년 ISO 9001 품질인증 획득,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선정, 2008년 LIG넥스원 품질인증 획득, 2013년 중소기업 녹색전환 기술지원사업 협약 체결, 국방품질 경영시스템 인증획득, 2014년 중소기업 육성기업 지원 협약 체결, 2016년 중소기업 경영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외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김영복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엘씨텍(주)는 고객과 사원이 행복한 기업 비전구현으로 배려와 소통, 열정을 핵심가치로 전문영역에서의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미시는 엘씨텍(주)의 미래를 향한 진취적인 경영활동과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지역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높이 평가해 앞으로 시청에는 한달간 KBS 사거리 가로군집 게양대에 해당 회사기를 연중 게양한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