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규 밝은정신문화원

필자는 어릴적 할아버지로부터 “동학(東學)은 억압의 난세를 이기고자 한 도(道)였고, 한울님 모시고 새로운 평화세상을 사는 것이 꿈이자 목표다”라는 확고한 할아버지의 시천주(時天主)의 천도(天道)사상이아직껏 마음 속에 묻어 있었던 것 같다.

각자위심(各自爲心)이 된 인간의 타락한 이기적인 심성(心性)을 한울님의 마음으로 뭉치게 하여 새로운 개벽의 시대를 만들고자 했던 수운 대신사! 선천의 불순천리(不順天理)의 세상이 지금의 그 시대였던가?
약속된 예언이 사람의 지식으로는 도저히 풀 수 없는 성경 속의 비밀들! 때가 되면 천국의 비밀이 풀어지는 때가 올 것이니 마지막 복음이 온 세상 땅끝까지 전파되면 그때서야 끝이 오리라. 그 땅끝인 이 나라에 마지막 새 언약인 요한계시록이 이루어졌다. 140년 전 동학 시천주 속에 감추어진 비밀이 풀리고 동,서양의 예언된 하늘 역사가 이 땅에서 이루어졌음을 듣고 전율이 흐른다. 아! 그래서 우리가 천손민족이었던가!

6천년 인류세계 최고의 진리요, 전무후무한 초락도(初樂道)라! 인터넷 영상을 통해본 교리비교는 내가 배웠던 천도사상으로, 선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보고 듣고 깨달아 보니 세인하지(世人何知)라 선천시대는 가고 후천개벽이 오니 생노병사의 시대가 끝이다.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는 누구인가 진실을 알자는 한 장의 전단지와 많은 언론 매체를 통해 보여지는 광고들을 보면서 선한 종교세상이 불순천리가 되어 이전투구를 하고 있을까? 딱 한마디 적반하장(賊反荷杖), 선과 악이 바뀌어 버린 세상 상전벽해라 했다.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의 일은 참빛을 가진 자들이 할 수가 없다. 어둠의 세상 기득권을 가진 자들이 그 기득권을 위해 참빛을 끄려는 것임을 우리는 정치, 사회, 종교세계에서 보고 있지 않는가! 욕심으로 소경, 귀먹어리가 되어 버린 종교세계가 진실(實)보다 허세(虛)가 득세하니 거짓의 역사였음을 증명한다! 호사다마라 마귀가 하늘 역사를 훼방한다.

선을 앞장서서 보도해야 할 한기총과 CBS방송이 정치경제 사회 종교 모든 인맥을 동원하여, 성경대로 나타난 하늘역사를 덮고 상전벽해의 역사를 이으려 한다는 것이다. 민족분단의 아픔을 위한 조국통일선언문의 비석도, 시민과 함께 손도장 태극기, 현충일 행사도, 세계적 평화행사도, 자원봉사도 신천지가 하면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라고 소속 방송사를 통해 거짓의 편파방송을 한다고, 일제 때 일본신에 경배하고 신사참배한 당시 장로교가 뿌리가 되어 만들어진 한기총, 그 증거가 신사참배를 반대한 고신파다. 무엇이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일까? 전단지 한 장 속에 모든 것이 다 들어 있는 것 같다 해서 대통령도 정치인, 국민도, 종교인도 정치와 종교(政敎)의 분리에 동참해 주시라 한다.

대갑자년의 첫날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는 동학과 주역의 운세를 들먹이지 않아도 6천년 우주의 비밀이 3600년 만에 다시 그 자리에 돌아온 대갑자년의 시작인 1984년 3월 14일 하늘에 역사가 재창조된 그날의 시작이 6천년 만에 이루어진 하늘에 뜻이라 한다. 이 땅에 하나님의 역사가 이루어졌으니 와서 보고 배워 가르치라 한다. 기독교 대표 방송인 CBS는 심층취재해서 참이라면 세계 최고의 특종을 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허와 실은 성경으로 확인하면 될 것이다. 성경의 역사가 대한민국에서 이루어졌다고 세계만방에 자신있게 전하고 있는 교단의 교리를 객관적으로 확인하여 팩트를 보도해야된다. 이것이 세계 모든 종교인들에 대한 예의요, 최대 종교 방송인 CBS에 주어진 숙명이다. 참이라면 동학의 시천주요, 불교의 극락이고, 도교의 동천복지며, 기독교의 천국(天國)이기에 인간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태초에도 하늘을 열었던 민족이요, 개천절(開天節)을 가진 나라이다. 선천 세상이 없어지고 후천 새 하늘 새 땅이 유불선(儒佛仙)의 마지막 신의 역사였음도 확인해야 할 것이다. 마음을 합하여 확인해 보자. 꿈이 이루어지는 곳인지, 복(福)이란 한 사람의 입을 통하여 하늘에 뜻을 알아 사람 되는 것이라 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