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용보증기금이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대구·경북지역 기업CEO, 유관기 관장과 지역리더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보포럼을 열고 있다./신보 제공
신용보증기금은 지난 22일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대구·경북지역 기업CEO와 유관기관장 등 200여 명의 지역리더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혁신을 실천하는 제22회 신보포럼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지역 리더들과의 소통과 의견수렴을 목적으로 진행했으며, 국민과 함께하는 신보의 혁신의지를 보여주는 좋은 자리가 되었다.

포럼을 위해 여러 가지 문제연구소 김정운 소장이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란 주제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비법과 행복한 인생에 대해 특유의 유머와 재치로 청중들과 소통했다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정규만 과장은 "국민과 함께하고자하는 새 정부의 국정철학을 담아 열린 혁신에 대한 소개와 사례를 통해 지역 리더들과 공유하는 좋은 자리를 가졌다"고 말했다.

황록 신보 이사장은 “여기 참석해주신 분들의 소중한 의견이 모여, 신보의 큰 변화를 이끈다”면서 "앞으로 신보는 지역 리더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정책에 반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보포럼'은 신보가 지역 내 리더들과 국내외 경영환경 변화 및 인물·과학·예술 등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을 통해 좋은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특별강연 등을 진행하는 포럼이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