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청도
2017년도 청도군 행정사무감사 실시
   
▲ 청도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청도군의회제공))
청도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5일까지 일정으로 군정 주요업무에 대한 2017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여 주요사업에 대한 현황 파악과 그에 따른 문제점 및 대안을 모색하고 예산절감 방안을 강구했다.
기획실을 비롯한 전체 실과소 및 읍면 등을 대상으로 업무추진상의 미비점에 대한 점검과 숙원사업에 대한 조속한 마무리 요구, 농산물 가격안정화 및 저수율 감소에 따른 물공급 방안 등 주요 민생 현안에 대해 집중적으로 감사를 실시하여 대책 수립을 요구했다.

감사기간중 주요 사업장 현장 방문을 실시하여 ‘스마트팜 온실구축 사업’ 현장에서 사전에 수요를 잘 조사하여 기존의 단체들처럼 실패하는 사례가 없도록 사업추진에 대한 철저한 지도와 관리를 당부했다.
풍각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현장은 시가지에 장마철을 대비하여 배수가 잘되도록 복원사업을 추진하고 송서들보를 수위조절이 가능한 가동보로 만들어 가뭄과 홍수에 대비토록 했다.

김점숙 위원장은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된 사항은 군민의 뜻으로 겸허히 받아들여 행정의 변화와 발전의 기회로 삼아 잘못된 부분은 고치고 미비점은 보완하여 합리적인 군정운영이 되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청도/이승택 기자  lst59@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청도/이승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