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협력을 통한 교육경쟁력 강화

▲ 청도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17년 청도군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했다.(청도군교육지원청제공)
청도교육지원청과 청도군은 지난 7일 대회의실에서 지역교육협력 활성화를 위한 2017년 청도군 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청도교육행정협의회는 공동의장(정군석 교육장, 이승율 군수)을 비롯한, 군의회 의장, 학교장, 언론인 등 총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도군청과 청도교육지원청간 소통과 협력을 통한 교육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했다.

위원들은 ‘청도군과 청도교육의 상호 발전’이라는 큰 틀에서 학교 수도요금 감면, 학교 등·하굣길 안전 확보 및 강변도로 교통 혼잡해소, 풍각중 태권도부 훈련비 지원 등 교육여건 개선과 지역발전을 위한 각종 현안에 대해 심도 깊은 의견을 교환했다.

정군석 교육장은 “교육행정협의회를 통해 지역의 교육현안을 상호협력하여 행복! 청도교육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청도교육 발전에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교육행정협의회 활성화를 통해 청도교육의 현안문제를 검토하여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의 우수인재를 양성하고, 창의적인 학과편성과 농업과 연계 할 수 있는 실현성있는 교육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