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준 예천군수는 11일 오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혁신행정 자치단체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대한뉴스신문(주)과 2017 대한민국베스트 인물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뉴스, 코리아뉴스, 크리에이티브코리아와 도서출판 녹명이 주관한 것이다.

2017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 대상은 대한민국을 정치, 지역경제 등 각 분야별로 이끌어 온 인물을 대상으로 경영혁신, 의정활동, 지역경제, 브랜드별 전략 등에 관한 평가와 소비자인지도 설문 조사를 통해 1차 심사하고 이중 사회 각계각층 전문가들과 유권자들의 시각에서 높은 지지도를 얻은 인물을 중심으로 최종 심사 의결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 군수는 예천세계곤충엑스포, 예천세계활축제의 성공적 개최로 세계 속의 국제도시로 입지를 다져나가는 한편, 지역 산업 근간인 농축산과 임업의 기반을 강화해 경쟁력을 높이고 도청 신도시와 연계한 지역개발 확충 기반을 다진 것에 대해 높은 평가 받으며 미래 성장가능도시로의 변신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현준 군수는 “군민들이 다함께 노력해 준 덕분에 예천군이 성장 가능성 있는 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원동력을 갖게 되었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新미래성장의 예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