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마을평생교육지도자 협의회는 '제7차 고령군 마을평생교육지도자 협의회 정기총회'를 지난 15일 가얏고 마을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마을평생교육 지도자 협의회 임원 및 각 읍면 지부장,회원 등 총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재무 결산보고 및 평생교육 성과결과 보고, 회칙 수정 등이 있었다.
특히 올 한해 고령군 마을평생교육은 인문학마을 만들기 사업,행복학습센터 및 지역평생교육 활성화 사업, 성인문해교육 사업등 크고 작은 평생교육 사업으로 활기차게 달려왔다.고 평가했다

고령군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민정환 회장은 축사를 통해 올 한해 고령군 평생교육 발전에 수고한 임원 및 각 지부장,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고령군민들의 배움의 기회를 더 확대하고,좀 더 내실있는 마을평생교육지도자 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내년에 시행될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홍보 및 참여에 대하여 평생교육지도자 협의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곽용환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2017년 고령군 마을평생교육지도자회의적극적인 활동과 노력에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 평생교육이 군민의행복한 삶과 건전한 여가문화를 선도하며 더욱 더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