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포항문화재단은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포항체육관에서 '포항시민 희망콘서트'를 개최한다.

재단 출범 1주년을 맞아 지난해 11월 15일 발생한 지진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시민들을 위로하고 2018년 무술년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포항문화재단이 주관한다.

이번 '포항시민 희망콘서트'는 인기가수 인순이와 십센치, 뮤지컬배우 김소현·손준호, 포항시립교향악단(포항시향)이 출연해 포항시민을 위한 다양한 레퍼토리를 연주할 예정이다.

포항시향의 '라데츠키 행진곡'을 서두로 뮤지컬배우 김소현·손준호의 주옥같은 뮤지컬 주제곡 및 각종 매체에서 우리에게 친숙한 곡들을 솔로와 듀엣으로 선보인다.

이어 가수 십센치가 '애상',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스토커', '폰서트', '쓰담쓰담' 등 주요 곡들을 부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가수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 '거위의 꿈', '친구여', '열정'등의 곡을 열창하게 된다.

문화재단은 이번 콘서트를 적은 부담으로 보다 많은 시민들과 함께하고자 장소를 포항체육관으로 정하고 관람료도 전석 5천원으로 저렴하게 책정했다. 초등학생 이상의 남녀노소 누구나 음악이 주는 마음의 치유를 통해 희망찬 2018년 새해를 맞이하길 소망하는 차원에서 추진한다.

티켓 문의는 티켓링크(1588-7890), 포항문화재단 공연전시팀(054-289-791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