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상담 후 가입 고객, 스마트폰 등 선물

DGB대구은행은 예금·펀드센터 및 비대면센터 서비스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4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비대면상담 후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인터넷뱅킹, DGB개인뱅킹, 아이M뱅크의 금융몰에 마련된 비대면 전용 예금 및 펀드 상품에 대해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고, 상품을 가입하거나 재가입한 고객, 계좌를 개설한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한다.

‘상상이벤트 1 :상담 받고 상품가입 하면 이벤트’는 예금·펀드센터에서 상품을 상담받은 고객 중 비대면채널을 통해 예금, 적금, 펀드를 신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스마트폰(1등 1명), 배스킨라빈스31 기프티콘(3만원 , 2등 1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만원, 3등 2백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상상이벤트 2 :상품 만기 후 상품 재가입 이벤트’는 기존 만기 도래되는 예금, 적금, 펀드 상품을 보유한 고객이 예금·펀드센터 상담 후 재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스타벅스 기프티콘(1만원, 100명)을 증정한다.

‘상상이벤트 3 :상품개설하면 상큼한 아이스크림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자유입출형 요구불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스킨라빈스 31 기프티콘(1만원, 100명)을 증정한다.

DGB대구은행은 인터넷전문은행 대응과 본격적인 디지털금융 고객 응대를 위해 지난 해 2월 비대면 상담 센터 서비스를 실시했다.

인터넷뱅킹, DGB개인뱅킹, 아이M뱅크의 금융몰의 비대면전용상품 가입란에서 원클릭으로 상담센터 이동이 가능하며 화상상담, Talk상담을 통해 즉각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금융권 최초 화상과 채팅을 동시 구현하는 시스템으로 편의성을 증대했으며, 신규 고객의 경우에도 비대면실명 확인제도를 통해 금융상품 가입을 쉽게 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상담센터 오픈 1주년, 비대면 수신상품의 30% 가량이 비대면 상담을 통해 이루어지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