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전용 대출상품 가입 고객 대상 스마트폰·다이슨 청소기 등 경품 추첨

DGB대구은행은 론센터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월30일까지 DGB대구은행 비대면 대출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어서와~! 모바일 대출은 처음이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인터넷뱅킹, DGB개인뱅킹, 아이M뱅크에서 금융상품몰에 마련된 비대면 전용 대출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스마트폰, 다이슨 청소기, 호텔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DGB대구은행 론센터는 지난 2015년, 바쁜 직장인을 위한 인터넷전용 신용대출 상품인 ‘직장인 e-로운대출’을 출시하며 본격 영업을 시작했다. 365일 24시간 대출신청, 론센터 전용전화 1661-0088 이용, 대출전문 상담원 상담, 재직·소득 자동화 서류제출, 무거래 고객 대출신청, 전자약정서 제공 등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고객 편의를 도모하며 현재 신용대출 6종·담보대출 2종을 서비스 하고 있다.

신용대출 종류에는 동일기업체 1년 이상 재직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e-로운 대출’, 3개월 이상 새내기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e-Start론’, 아파트 소유자 신용대출 ‘우리집 e-로운 통장대출’, 고금리에 지친 고객을 위한 ‘DGB똑똑딴딴중금리대출’이 있다.

이와 함께 대구·경북 거주 저신용자를 위한 ‘DGB새희망홀씨대출’, 공무원을 위한 ‘공무원가계자금대출’이 있으며 담보대출 종류에는 ‘무방문 예금담보대출’과 아파트 담보대출 고객을 위한 ‘DGB무방문주택담보대출’이 있다.

특히 DGB무방문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 소유자에 대해 금융권 최초 100% 무방문으로 주택담보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비대면에서도 영업점과 동일한 한도로 금리우대까지 받을 수 있고 영업점 연계(O2O)를 통해 소유권 이전 및 타행대환 대출까지도 가능해 고객들의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각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 DGB개인뱅킹 및 아이M뱅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