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연경 금성백조 예미지 투시도.
금성백조 예미지가 대구 연경지구에 이달 중 첫 선을 보인다.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곳곳에서 주택사업을 펼치고 있는 금성백조주택은 지난 1981년 창립한 지역 대표 건설사로 주택, 건축, 토목, 부동산개발 등의 사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2002년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예미지를 탄생시켰다.

이후 전국 살기좋은 아파트 종합대상 대통령상 2회, 국무총리상 1회를 수상했고, 지난 2014 한경주거문화대상 종합대상과 2015 경기도 공동주택 품질검수 우수시공사 표창을 받는 등 품질은 물론, 프리미엄 아파트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대구 연경 금성백조 예미지는 ▷전용78㎡ 107가구 ▷전용84㎡ 365가구, ▷전용101㎡ 241가구 등 총 711가구의 중대형 전용단지로 구성된다. 특히 연경지구 C-3블록은 지구 중심에 위치해 수요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연경지구 C-3블록 전면으로는 상업지구가 조성될 예정으로 다양한 편의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와 인접해 초등학교, 고등학교 부지가 위치하고 있어 안전하고 우수한 교육환경까지 갖춰 자녀를 두고 있는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또 쾌적한 자연 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뒤로는 팔공산이 위치하고, 앞으로는 동화천이 흐르고 있어 단지 내에서 산과 하천의 사계절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화천은 오는 2020년까지 생태하천 조성사업이 계획돼 있어 개발이 완료되면 쾌적한 자연 환경과 여유로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사업지와 인접한 동화천로를 이용해 대구시청, 대구국제공항 등 대구 시내·외를 빠르게 접근할 수 있으며, 북대구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익산포항고속도로 등 의 진입 역시 수월하다. 향후 동화천로 왕복6차선 확장과 봉무~연경 신설도로 개통, 4차 순환도로 개통으로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이번 사업지 바로 뒤에 유치원, 초등학교, 고등학교 신설 부지가 위치해 안전한 도보 통학도 가능하며, 단지 내 어린이집, 에듀센터, 드롭오프존, 맘스스테이션 등 어린이를 위한 특화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될 예정으로 있어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대구 연경 금성백조 예미지는 이달 중 분양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동구 신천동 56-1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