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주봉 스크린사격장 모습
상주시 한방산업단지관리사업소는 한방산업단지 내 ‘성주봉 스크린사격장(정원호 대표)'이 건축과 스크린 사격장비를 완비하고 오는 28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금번 설치된 스크린사격은 벤포트(대표 손진운)에서 설치한 것으로서 국가대표, 경찰, 특수부대 요원들이 훈련 사격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목표물 명중 오차 범위가 0.1mm로서 매우 정밀하게 개발 되었다.

이용요금은 1인 1회 2천원 정도이며 2인1조로 게임도 가능하고 타겟사격, 속사, 클레이사격, 실거리사격 등 취향과 난이도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각종단체 친선 경기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사계절 실내 스포츠로서 인기를 더해 가고 있다.

‘성주봉 스크린사격장’ 정원호 대표는 “사계절 건전한 스포츠를 통해 현대인의 스트레스 해소의 장을 마련하고자 '성주봉 스크린 사격장'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숲과 공원, 숙박시설을 잘 갖추고 있는성주봉자연휴양림을 많이 찾아주시고 스크린사격장에 오셔서 스트레스도 풀고 좋은 추억도 많이 남기시기를 바란다 ” 고 밝혔다.

한편, 한방산업단지는 성주봉 자연휴양림, 한방사우나, 힐링센터한방건강공원, 황톳길, 한의원 등 힐링과 치유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매년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연간 방문객이 40만명에 이르고 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