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 수상한 학생들과 지도교수가 상장과 메달을 보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계명문화대 제공
계명문화대학교 기업브랜드학부는 최근 대구엑스코(EXCO)에서 개최한 ‘2018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 대구시장상, 특별대상, 대상 5개, 금상 35개, 은상 60개 등 포함 73명이 참가해 127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기업브랜드학부 젤리핏네일아트전공에서 참가한 41명의 학생들 중 매니큐어부문의 박현규(1학년)학생이 창의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구시장상을 수상했다.

이어 아크릴부문에 참여한 유혜원(2학년)학생이 특별대상을 수상하는 등 9개 부문(매니큐어, 아크릴, 팁위드랩, 젤 원톤 스캅춰, 매니아트, 젤 매니큐어, 속눈썹연장, 네일랩, 상롱웍)에 참가해 대상 3개, 금상 22개 은상 50개, 동상 16개, 장려상 2개 등 대회의 상을 휩쓸었다.

또한 오무선뷰티전공에서도 32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헤어바이나이트부문에 김태연(2학년)학생과 데이스타일 윤서영(2학년)학생이 각각 대상을 수상하는 등 4개 부문(헤어바이나이트, 데이스타일, 업스타일, 크리에이티브)에 참가해 금상 13개, 은상 10개, 동상 3개, 장려상 4개 등을 수상했다.

임수은 기업브랜드학부장은 “학생들이 서로 보완해주고 지도교수들의 강도 높은 테크닉 훈련에도 불만 없이 따라와 준 믿음의 결과다”라며 “현장에 바로 투입해도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인력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