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김천
김천시, ‘농촌사랑 도시소비자교실’ 교육생 모집김천시민의 지역 농업·농촌 이해와 도농 상생의 기반 마련
   
김천시는 오는 18일 오전 김천시농업기술센터에서 2018년 ‘농촌사랑 도시소비자교실 운영’ 과정 교육생 160명을 선착순 방문 모집·접수한다.

‘농촌사랑 도시소비자교실’은 26일 1회를 시작으로 11월 29일까지 연간 4회로 진행될 예정이며, 회별 중복 신청은 불가하고, 소비자가 1회만 참여 할 수 있다.

김천시 동지역 거주 농업에 종사하지 않는 만18세 이상 김천시민을 1순위 모집대상으로 18~19일 접수를 받으며 미달시 읍·면 거주 김천시민을 2순위 대상으로 20~21일 모집하며 충원시 접수기간에 관계없이 마감한다.

농업·농촌의 소중함과 가치를 이용하는 농업 이론 특강, 천연염색 실습, 향토음식점 음식 체험, 농산물 가공체험장 견학 및 가공체험 프로그램 실습을 통해 도시소비자와 농업인간 네트워크를 구축 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김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 “김천시민의 지역 농업·농촌 이해와 도농 상생의 기반 마련을 위해 많이 신청해 달라”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054)421-2560으로 문의하거나, 김천시청 및 김천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김천/윤광석 기자  ionews@naver.com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천/윤광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