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 18일부터 22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욜로(YOLO)와! 치맥의 성지 대구로~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기간 동안 DGB대구은행BC카드로 QR결제 시 5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대구치맥페스티벌’은 지난해 행사 기간 중 100만명 이상의 국내외 참가자들이 다녀가는 등 지역을 너머 세계적인 축제로 각광받고 있으며 지역대표기업 DGB대구은행은 행사 원년부터 지역대표기업으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벌여왔으며, 올해는 행사 기간 중 DGB대구은행 BC카드 결제 시 50% 할인이라는 통 큰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치맥놀이공원과 프리미엄치맥클럽, 치맥아이스카페, 치맥비치, 치맥파크 영화관 등의 테마로 이뤄진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DGB대구은행BC카드 고객들은 두류야구장 내 마련된 프리미엄부스에서 이용 시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부스(두류야구장 내)에 설치된 QR단말기 설치 매장에서 대구은행 BC카드(개인신용, 개인체크)로 paybooc QR결제시 5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Paybook QR결제란 페이북 어플에서 QR결제를 위한 카드를 등록 후 매장 내 설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결제가 되는 방식이다.

프리미엄부스 입점 업체는 10여개 업체로 교촌치킨, 땅땅치킨 등의 대표적인 치킨브랜드를 반값에 즐길 수 있으며 최대 3회, 누적 2만원까지 할인된다.

아직 QR결제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을 위해 두류공원 야외음악당에서 QR결제 체험부스도 운영해 DGB대구은행 BC카드 QR결제로 100원 결제시 휴대용 선풍기를 매일 200명 한정해 제공한다.


한편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대구국제뮤지컬 반값 할인 등 지역 행사에 지역대표기업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당행은 지역을 넘어 세계적인 축제로 발돋움하는 치맥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에 힘을 보태고자 본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