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도군은 2018년 이랜드리테일과 함께하는 청도 우수농특산물 판매대전 개장식 행사를 가졌다.(사진/청도군제공)
청도군은 지난 10일 청도복숭아를 비롯한 우수농특산물을 서울 소비자에게 전시·판매하는 ‘2018년 이랜드리테일과 함께하는 청도 우수농특산물 판매대전’ 개장식 행사를 가졌다.

서울지역에 청도복숭아 CF홍보물이 TV, 수도권영화관, 케이블TV, 인터넷방송 등 각종 홍보매체를 통해 방영되고, 청도우수 농특산물을 서울 소비자가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전국에 51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유통업체인 이랜드리테일과 함께 협력해 서울시 NC백화점 송파점에서 8월8일~8월14일(1주)까지 홍보·판매 행사를 한다.

행사는 이승율 청도군수를 비롯해 박기호 군의장과 의원, 생산자 단체, 재경향우회 이창상 회장과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청도군 농특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맛과 향이 뛰어난 청도복숭아 할인행사 등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여 서울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농특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대도시 소비자와 직접현장에서 농특산물 홍보·판촉행사를 지속적으로 가져 우수농특산물을 홍보하고, 농가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