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성주
이병환 성주군수, 국도비 예산 확보를 위해 경북도청 방문
  • 성주 고령/최태수 기자
  • 승인 2018.09.12 21:25
  • 댓글 0
   
▲ 이병환 성주군수(왼쪽에서 두번째)가 도지사실에서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있다./성주군 제공
이병환 성주군수는 ‘군민중심, 행복성주’를 위한 국도비 예산확보 차, 지난 7월 경북도지사 면담에 이어 이달 11일에는 구교강 군의장과 군의원, 정영길, 이수경 도의원, 부군수 및 각 부서 실과단소장과 함께 경북도청 이철우 도지사 및 부지사 면담 후 기획조정실을 비롯한 각 부서별로 개별 방문했다.

이날 방문에서 성주군의 주요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사업 건의와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주요 국도비 건의 사업으로는 ▶지방도 905호선(성주~김천) 확장공사 1,040억원 ▶지방도 905호선(용정~동락) 도로개설 262억원 ▶초전면 소성리 세천 정비공사 8억원 ▶재해예방 노후수리시설 정비 19억6천만원 ▶귀농귀촌 종합지원센터 구축 15억원 등 총 21건 1,743억원 사업에 대한 타당성을 적극적으로 설명하고 지역주민들의 현안사업에 대한 필요성과 절실함을 피력했다.

이 군수는 “앞으로도 중앙부처뿐만 아니라 경북도청 업무 관련 부서를 수시로 방문하여 ‘5만 군민이 잘 사는 행복한 성주 건설’을 위해 성주군 600여 공직자들과 함께 예산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는 뜻을 밝혔다.

성주 고령/최태수 기자  cts8100@naver.com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주 고령/최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