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뉴스 대학/교육
계명문화대, 한국대학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 석권
   
▲ 계명문화대 생활체육학부 태권도전공 학생들이 메달을 보이며 활짝 웃고 있다./계명문화대 제공
계명문화대학교 생활체육학부 태권도전공은 최근 전북 무주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 ‘제41회 한국대학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서 자유품새 개인전 남녀 동반 우승 등 6개의 메달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겨루기, 겨루기 단체전, 자유품새, 공인품새, 태권체조, 팀경연, 개인종합격파 등 전국에서 선수, 임원 등 2천500여 명이 참가했다.

생활체육학부 태권도전공 문준형(2학년)학생과 서원영(2학년)학생은 자유품새 남녀 개인전에 각각 참가해 우수한 기량을 뽐내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 외에도 자유품새와 공인품새에서 은메달 2개, 동메달 2개를 추가해 6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김정윤 생활체육학부 교수는 “우리 대학교에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마음 놓고 훈련할 수 있는 연습공간과 시설이 갖춰져 있어 매년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다”며 “힘든 훈련을 최선을 다해 즐길 줄 아는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계명문화대 생활체육학부 태권도전공 학생들은 고른 기량으로 격파, 품새 등 다양한 부문에서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디. 또하 최근 국기원 상근 시범단원을 배출하는 등 태권도 명문대학으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다.

대구/신지선 기자  sjs2272@naver.com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구/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