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뉴스 문화/건강
대구문화예술회관, '대구사진비엔날레' 무료로 즐기는 법스탬프 투어와 SNS 해시태그로 입장권 2매 득템
   
▲ '대구사진비엔날레' 이벤트 리플렛
대구시 문화예술회관에서는 사진비엔날레 기간 중 더 많은 시민이 사진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도록 스탬프투어와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탬프투어 참여 희망자는 대구시내 해당 전시장을 방문해 스탬프 리플렛에 10개 이상을 찍어 모아 문화예술회관 1층 매표소에 제출하면 입장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참여 전시장은 화랑협회 기획전 12곳, 프린지 포토페스티벌 33개소 등 총 45개소이며 무료이다.

스탬프 리플렛 배부는 문화예술회관, 대구예술발전소, 대구화랑협회 기획전 참여화랑, 프린지 포토페스티벌 전시장에서 배포한다. 다만 전시장별 전시일정과 개관시간의 차이가 있으므로 확인이 필요하다.

다음으로 SNS 해시태그 이벤트이다. 대구 시내버스와 하늘열차 차량 외부의 비엔날레 광고 ‘2018대구사진비엔날레’를 촬영해 SNS에 해시태그를 3개 이상 업로드 하면 개막 후 매표소에서 확인 후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대상 SNS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 등이다.

최현묵 대구문화예술회관장은 “이번 ‘2018 대구사진비엔날레’가 시민 참여 기회를 대폭 확대한 시민축제 형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스탬프투어와 SNS 해시태그 이벤트에 많은 시민이 참여해 즐기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안상수 기자  ass1920@naver.com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상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