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성주
선진 상하수도 기술 배우러 대구 EXCO 가다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지난 12일부터 3일간 대구광역시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국제물주간 2018’ 행사에 관내 상수도급수공사 대행업체 관계자와 상하수도사업소 직원들이 상하수도 선진기술 습득을 위해 참여한다.

본 행사는 매년 환경부 주관으로 개최되는 행사로서 물산업 신제품 및 신기술에 대한 발표회, 물 문제 관련 프로그램 운영 등 물과 관련된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교류하는 행사이다.

이 날 물주간 행사에 참석한 상수도급수공사 대행업체 관계자와 상하수도사업소 직원들은 행사에 앞서 성주군 상하수도시설의 견실시공을 위한 간략한 결의대회를 가졌으며, 다양한 신제품과 신기술을 관람한 후 관련 제품에 대한 토론도 진행했다.

성주군 상수도급수공사 대행업체 관련자(삼성산업㈜ 대표 이교윤)는 “이번 행사에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성주군 이병환 군수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으며, “향후 개최될 각종 상하수도기술 관련 행사에도 참석해 선진기술 습득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성주군 상하수도사업소(소장 우한상)는 “향후에도 지역의 보다 많은 상하수도 전문공사면허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들이 본 행사에 참석하여 선진기술 및 신제품을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주 고령/최태수 기자  cts8100@naver.com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주 고령/최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