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성주
선진 상하수도 기술 배우러 대구 EXCO 가다
  • 성주 고령/최태수 기자
  • 승인 2018.09.13 20:46
  • 댓글 0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지난 12일부터 3일간 대구광역시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국제물주간 2018’ 행사에 관내 상수도급수공사 대행업체 관계자와 상하수도사업소 직원들이 상하수도 선진기술 습득을 위해 참여한다.

본 행사는 매년 환경부 주관으로 개최되는 행사로서 물산업 신제품 및 신기술에 대한 발표회, 물 문제 관련 프로그램 운영 등 물과 관련된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교류하는 행사이다.

이 날 물주간 행사에 참석한 상수도급수공사 대행업체 관계자와 상하수도사업소 직원들은 행사에 앞서 성주군 상하수도시설의 견실시공을 위한 간략한 결의대회를 가졌으며, 다양한 신제품과 신기술을 관람한 후 관련 제품에 대한 토론도 진행했다.

성주군 상수도급수공사 대행업체 관련자(삼성산업㈜ 대표 이교윤)는 “이번 행사에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성주군 이병환 군수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으며, “향후 개최될 각종 상하수도기술 관련 행사에도 참석해 선진기술 습득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성주군 상하수도사업소(소장 우한상)는 “향후에도 지역의 보다 많은 상하수도 전문공사면허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들이 본 행사에 참석하여 선진기술 및 신제품을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주 고령/최태수 기자  cts8100@naver.com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주 고령/최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