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청도
청도군, 어린이와 어르신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
청도군은 어린이와 고령자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10월2일부터 실시한다.
인플루엔자 접종 대상이 확대되어 생후 6개월~12세(2006. 1. 1. 이후 출생아)이며, 보건소와 민간위탁 의료기관(5개소)인 제일의원, 해동연합의원, 마디연합정형외과의원, 산서연합의원, 속편안의원에서 무료로 예방접종을 실시한다.
어르신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대상은 만65세 이상(1953. 12. 31. 이전 출생자)이며, 전체 어르신 인구의 83%(12,494명) 이상 접종을 목표로 예방접종을 실시한다.어르신 인플루엔자 민간위탁 의료기관(21개소)은 경북의원, 금천의원, 김종호내과의원, 늘푸른연합의원, 청도대남병원, 마디연합정형외과의원, 해동연합의원, 산서연합의원, 삼성마취통증의학과의원, 세안의원, 우리제통의원, 산동요양병원, 이서의원, 정내과의원, 제일의원, 현대의원, 속편안의원, 현광의원, 서울연합의원, 감꽃요양병원, 청도굿모닝의원이며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 본인 확인을 하고 무료 접종할 수 있다.보건소 관계자는 "어르신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은 위탁의료기관에서는 11월 15일까지만 무료접종이 진행되며, 보건소에서는 백신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무료 접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청도/이승택 기자  lst59@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청도/이승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