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안동
사회적기업 참인재교육총연합회, ‘안동시’ 주제 3행시 이벤트 ‘눈길’
   
▲ 대상을 차지한 안순희 씨
지난 9일 오전 10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앞 낙동강 둔치 일대에서 펼쳐진 ‘2018 안동 낙동강 힐링로드’가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교육부인증 진로체험기업 (주)참인재교육총연합회에서 진행한 안.동.시 주제의 3행시 이벤트에 수많은 시민들이 호응해 눈길을 끌었다.

“2018 낙동강 힐링로드”의 풍성한 프로그램들 속에서 학생들부터 일반시민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한 ‘안.동.시.주제’의 3행시 이벤트에는 약 45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하여 위트 있고 창의적인 안동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낸 작품들이 많아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제출된 450여 점의 작품 중 대상 1인과 최우수 2인 우수 5인이 선정되어 당일 상품 및 상품권 시상이 이어졌다.

대상에는 “안: 안전하고 행복한, 동: 동쪽에 위치한 도시, 시: 시내로 낙동강이 가로지르는 강변으로 힐링 하러 오이소~~.”를 제출한 안동시 옥동에 사는 안순희 씨의 작품이 선정됐다.

안순희 씨는 수상소감을 통해 “자랑스런 우리 고장" 안동에 대해 평소에 생각해 왔던 것을 이벤트에 참여했을 뿐인데 뜻밖의 대상수상자가 되어 너무 기쁘다며. 사생대회에 참여했던 아이도 걷기대회를 완주한 남편도 한 구절씩 생각을 보태준 가족 작품이라 더 뜻 깊은 수상이다” 고 말했다.

안동/박동수 기자  ehdtn9100@naver.com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동/박동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