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가 “맛있는 참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캠페인을 전개한다.

㈜금복주(대표이사 황형인)는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맛있는 참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캠페인을 올해 말까지 전개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맛있는 참’의 판매수익 일부를 적립해 올 연말까지 총 5억원의 성금을 조성하고, 조성된 성금은 연말연시 대구·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또한 ㈜금복주 본사(대구시 달서구 소재) 대회의실에서 ㈜금복주 대표이사 황형인,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함인석회장,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현수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경북 사랑기금 조성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황형인 대표이사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맛있는 참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전개되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자그마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가치 있는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즐겁고 행복한 나눔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복주는 지난 60여 년 동안 늘 지역사회와 함께 해 왔고 지역민의 사랑과 관심으로 성장해 온 만큼 지역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문화·복지·장학재단 설립을 통해 지역문화예술 활동지원 및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지원사업,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에게 장학금을 후원하는 장학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매월 참사랑봉사단, 사랑나눔봉사단 활동을 통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문화를 만드는데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