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울진
제4회 마린피아울진 전국바다낚시대회 개최… 겨울바다 감성돔 월척의 꿈 !
   
울진군은 오는 10일과 11일 2일간 울진군 북면 나곡 바다낚시 공원 일원에서 제4회 마린피아 울진 전국바다낚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울진군 주최, 울진군 낚시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수력 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에서 후원하며 전국의 강태공들과 낚시 동호인 등 15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마린피아울진 전국바다낚시대회가 개최되는 나곡리 일원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촬영지가 될 만큼 아름다운 울진의 청정 바다와 천혜의 자연경관이 펼쳐져 있어 참가자들이 겨울바다의 낭만과 감성돔의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는 10일 오전 8시부터 경기안내와 개회식을 시작으로 2일간 진행되며, 개인전 찌낚시 경기방식으로 나곡 바다낚시공원, 방파제, 갯바위에서 낚은 25cm이상 크기의 감성돔 중 1마리를 전장 계측해 시상한다.

1위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트로피, 2위 200만원과 트로피, 3위 100만원과 트로피를 수여하고, 최고령 및 최연소상, 최장거리상, 대회공로상, 내빈추첨상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고급낚시모자와 중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배성길 울진부군수는 “전국바다낚시대회를 통해 해양레포츠로서 바다낚시의 저변 확대 및 낚시문화 보급에 기여하고, 전국의 낚시인들이 찾는 해양레포츠관광도시 울진을 전국에 알리겠다"고 밝혔다.

울진/장부중 기자  bu-joung@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울진/장부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