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시군 지역아동 및 학부모 관계자 300여명 참석

▲ 경북지역 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들과 종사자들의 축제 한마당이 지난 17일 낙동강 생물자원관에서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주해남 경북지부장, 내년에는 더욱더 내실있는 행사 준비하겠다.


경북지역 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들과 종사자들의 축제 한마당 행사가 지난 17일 낙동강 생물자원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경북지역 각 시군 지역아동 및 학부모 관계자 300여명이 모여 문화예술축제 한마당 축제행사를 가졌다.

경북지역 지역아동센터 축제 한마당은 주해남 경북지부장이 지역간의 교류와 화합,종사자들의 노고를 치하 하고 아이들의 야외 활동을 겸한 행사로 매년 가을 에 각지역을 순회하며 열리고 있다.

주해남 경북지부장은 “아이들과 함께 수고를 해준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내년에는 더욱더 내실있는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모범적인 사회 복지사들에게는 도지사, 도의장, 전국지역아동센터이사장, 경북지부장 표창패를 전달했다.

김영선 경상북도의회 의원은 축사를 통해 “사회복지사들의 노고를 감사하며, 함께한 아이들이 미래의 주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8년 지역아동센터 문화예술축제 한마당 그림잔치에 대한 상장 수여도 있었다

사전에 출품한 환경사랑를 주제로 한 그림을 심사하여 우수한 작품에 대한 상장과 상품을 경북지역의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사전 행사후 행사에 참여한 모두는 낙동강 경천섬을 돌아보고 체험관에서 환경사랑교육과 낙동강 생물에 대한 관람체험을 하면서 유익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