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김장나누기로 이웃사랑을 실천

KT&G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가 지난 19일 KT&G 김천공장 잔디구장에서 지역 사회복지기관·단체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400여 명의 봉사자가 참여한 가운데 실시했다.

KT&G 김천공장 주최,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열린 이번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는 지역 34개 사회복지기관·단체와 15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참여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는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부식비 부담을 다소나마 줄일 수 있도록 사회복지기관·단체와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김장을 버무리고, 각 가정에 전달될 박스를 포장했다. 김장김치는 참여기관을 통해 지역의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주변 소외계층 1천100세대에 전달된다.

신송호 KT&G 김천공장 공장장은 “오늘 김장나눔을 통해 주변 소외계층들이 추운 겨울을 지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속적은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오늘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하신 봉사자분들과 후원을 해주신 KT&G 김천공장에 감사를 드린다”며 “김천시도 모든 시민이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