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예천
따뜻함이 이어지는 행복 예천
   
예천군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과 물품 기탁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10일 예천교회(목사 김영수)에서 군수실을 방문해 소외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김영수목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다”며,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영농조합법인 연자방아친환경쌀(대표 김병원)에서 백미10kg 200포(시가 520만원상당)를 이웃돕기 물품으로 기탁했으며, 읍면체육연합회에서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연자방아친환경쌀 김병원 대표는 “이번 백미 기탁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읍면체육회연합회 장병열 회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항상 힘이 되어드리고 싶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기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기탁 받은 성금과 물품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평소에는 봉사활동으로, 연말에는 이웃을 위한 나눔으로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성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예천/장덕필 기자  jdp7999@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천/장덕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