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회에 ‘어머니의 사랑’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약칭 하나님의 교회)가 새해에도 여러 활동을 전개해 귀감이 되고 있다. 겨울방학 청소년들이 유익하고 알찬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며 동계 학생캠프를 실시하고, 설맞이 이웃사랑을 펼쳤다.

지난 24일 포항중앙 하나님의 교회에서 청소년들이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명사초청 인성교육을 개최했다. 동계 학생캠프의 한 부분인 이 교육에는 포항, 울진, 영천, 경주, 경산, 청도에서 온 중고생, 학부모, 교육기관 관계자 등 6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첫 강연을 맡은 김완용 선린대 경찰행정학과 강사는 청소년이 지향해야 할 덕목으로 감사, 도전, 섬김의 리더십을 꼽았다.

이어 허명환 강남대 석좌교수는 ‘21세기 청년들의 미래비전’을 주제로 강연에 나섰다.

하나님의 교회는 매년 동·하계 학생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인성교육·인사·언어 예절교육, 자원봉사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바른 품성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박물관, 법원, 천문대, 독립기념관 견학 등 체험학습 시행으로 역사와 문화에 대한 시야를 넓히도록 돕는다.

설을 맞아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온정을 나누고 있다.

전국 210여 행정기관에 총 2,700여 채의 이불을 기탁한 것이다. 포항에서도 지난 28일과 30일에 나눠 중앙동·죽도동·오천읍 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한 경산, 영천, 경주 지역에서도 이불 10여 채를 각각 전달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