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봉화
봉화군, 제57회 경북도민체전 결단식 개최도민체전 필승의 결의를 다지는
   
▲ 봉화군 제공.11일 오후 6시 30분 봉화군민회관에서 참가할 봉화군 선수 결단식에서 엄태항 봉화군체육회장이 임원 및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참가 선수로부터 선전을 기원하는 결의를 받고 있다.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할 봉화군 선수단 결단식이 지난 11일 오후 6시 30분 봉화군민회관에서 개최됐다.

봉화군체육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결단식에는 각급 기관단체장, 체육회 임원 및 선수단 200여 명이 참석해 도민체전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결의를 다졌다.

봉화군선수단은 19일부터 22일까지 경산시 일원에서 열리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육상, 태권도 등 15개 종목에 선수, 임원 등 300여 명이 참여한다.

이날 결단식에는 봉화군체육회의 선수단 구성보고를 시작으로 엄태항 봉화군체육회장의 격려사, 황재현 군의회 의장의 축사, 선수 대표 선서, 체육회 상임부회장인 홍승철 선수단장에 대한 선수단기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엄태항 봉화군체육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그 동안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지난번 상주대회에서 종합 8위의 성적을 거양한 만큼 이번 대회에서도 종목별로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열정과 투지로 3만 3천 봉화군민의 위상과 명예를 높여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봉화/안효창 기자  an5482@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화/안효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