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의 후원을 통한 소외계층 대상 생태관광 프로그램 참여기관 선착순 모집

▲ 국립공원공단 가야산생태탐방원 전경
국립공원공단 가야산생태탐방원(원장 김철기)는 IBK기업은행의 후원으로 운영되는 소외계층 대상 생태관광 프로그램, ‘IBK기업은행 자연나누리’에 참여할 단체를 선착순 모집한다.

가야산생태탐방원은 지난 2018년 11월에 개원하여 지역 생태관광의 거점으로서 ‘자연 속에서의 치유와 힐링’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자연나누리 프로그램은 IBK기업은행의 후원을 통해 무료로 운영되며 취약계층, 사회적 약자 등, 자연의 혜택을 누리기 어려운 이들을 대상으로 자연·생태체험, 역사‧문화체험 등 참가자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관 및 단체는 국립공원공단 생태탐방원 누리집(http://eco-institute.knps.or.kr/)을 참고하여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전자우편 또는 팩스로 신청 하면 되며 오늘 24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아 선정할 예정이다. 타 국립공원사무소 및 생태탐방원에 중복참여가 확인 될 시에는 참가가 취소 될 수 있다.

참가에 대한 문의는 가야산생태탐방원 운영관리부(담당 설아연, 054-930-7031)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