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울진
한울본부, 2019년도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 개최중소기업 우수기술과 제품 홍보로 판로확대 기회 제공 및 동반성장 실천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지난 22일 중소기업 제품 판로지원을 통한 동반성장 실천 및 공공구매 확대를 위해 ‘2019년도 한울본부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에는 ‘중소기업의 큰 꿈, 한수원이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기계, 전기, 계측, 기타분야 총 50여 개 업체가 참석했다.

이날 개막식을 시작으로 제품 전시와 구매 상담이 이어졌으며, 개막식 이후 이종호 한울본부장을 비롯한 각 처·소·실장은 홍보부스를 찾아 제품설명 및 중소기업 애로·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이번 구매상담회에서는 참가기업별로 상담희망 분야를 사전에 조사해 이에 적합한 발전소 직원을 1:1 매칭하여 내실 있는 구매 상담이 이루어졌다.

한울원전 이종호 본부장은 “한울본부는 중소기업제품 구매 확대를 통해 국가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중소기업 판로지원과 기술개발 촉진을 위한 상생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울본부는 올 하반기에도 중소기업 구매상담회를 개최해 중소기업과 상생하고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장부중 기자   bu-joung@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부중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