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흥해중학교에서 흥해읍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진행되고 있다.
흥해읍체육회가 주최하고 흥해향토청년회, 북포항JC, 이팝청년회의 주관으로 제16회 흥해읍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6일 흥해중학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권태흠 북구청장, 김정재 국회의원, 박성대 흥해읍장, 한창화 도의원, 백강훈 시의원, 박경열 시의원 및 강창호 개발자문위원장을 비롯한 흥해읍 자생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수단 입장, 내빈소개, 개회선언, 국민의례, 대회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흥해읍민 한마음 체육대회는 번외경기로 축구클럽대항전, 어린이 경기, 팔씨름 경기와 함께, 본경기로 중량 오래들기, 윷놀이, 협동달리기, 애드벌룬 굴리기, 고무신 던지기, 치마입고 달리기, 400M 달리기, 단체 줄다리기 경기가 이어졌으며, 마을의 명예를 걸고 경기에 출전한 선수들과 주민들은 열띤 응원전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성대 흡해읍장은 제13회 흥해읍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흥해읍체육회 오영섭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면서 "이번 체육대회가 지진의 아픔을 극복하고 단합과 화합을 통해 흥해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참석한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