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사람들
엘지 경북 협의회 LG와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행사 가져초복맞아 신평어르신 140명 엘지 게스트 하우스 초청 점심 대접
엘지 경북 협의회는 LG와 함께하는 행복한 신평만들기 초복맞이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은 12일 신평2동 어르신 140분을 LG게스트하우스에 초청해 초복맞이 점심식사 를 대접해 이웃사랑 나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 개최는 고향을 떠난 지역민들이 새롭게 정착한 신평2동 일대를 대상으로 3년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지역 주민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함께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마을 공동체 사업이다.

지난 5월 23일 주민설명회를 시작으로 협약식, LG이노텍 봉사단 DIY 가구제작 및 소외계층 지원, LG두드림봉사단 벽화작업 등을 실시했고, LG디스플레이 임직원, 마을 주민방범대, 구미경찰서가 합동순찰대인 LGD 폴벤져스를 조직해 매주 수요일 자율방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이창수 신평 분회장은 “LG가 우리마을을 발전시키기 위해 많은 일들을 하고 있는데 이렇게 멋진 시설에 맛있는 식사를 제공해 줘 감사하고 평생 기억에 남을 식사가 되었다”고 밝혔다.

장기수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은 “LG와 구미시가 함께 행복한 신평 만들기에 각종 각양각색의 봉사활동을 준비해 올해를 시작으로 앞으로 3년간 주민들과 LG임직원이 지속적으로 교류해 밝고 살기 좋은 동네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남보수 기자   bosu88@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보수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