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과 함께하는 관광홍보활동으로 관광객 유치 노력

군위군은 최근 창원NC파크에서 진행되는 경북중서부권관광 진흥협의회(군위군, 김천시, 구미시, 경산시, 청도군, 고령군, 성주군, 칠곡군) 공동홍보활동에 참가했다.

이날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과 함께 경북중서부권 8개 시·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경남권에 거주하는 관광객들에게 홍보하고자 경기 전 구장 앞 광장에서 홍보이벤트와 경기 중 장내 홍보영상 송출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NC다이노스 캐릭터 열쇠고리 만들기 무료체험과 버스킹 공연, 군위의 특산물인 대추엑기스 시음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가을여행지를 고심하는 관광객들에게 추억 감성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군위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주요 상권과 거주지역이 함께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창원 NC파크에서 펼친 이번 행사는 어느 때보다도 홍보효과가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군위군의 우수한 문화·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매력 있는 관광도시 이미지 제고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위군은 지난 6월 1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호남 국제관광박람회"서 경북중서부권관광진흥협의회 시·군들과 함께 찾아가는 홍보마케팅 행사를 진행하는 등 국내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