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뉴스
포항YWCA, 창립 40주년 기념예배·기념식 개최
   
포항YWCA는 10일 100여 명의 회원과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포항YWCA 지난 1979년 창립 이후 여성들의 변화와 성장, 사회적 책임과 참여, 인간 중심을 핵심가치로 모든 여성들이 능력과 개성을 발휘하고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회원운동, 청소년운동, 환경운동, 평화통일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날 행사는 함께 돌봄과 나눔운동을 실천해 온 ㈜포스코, 영남에너지서비스㈜, 고창대유외과의원, 상공회의소, 한성수산식품㈜에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공로패는 포항YWCA 초대회장인 故 박경애 회장, 40주년 봉사상 이분우·공대희·장호선·이행숙 이사, 30주년 봉사상 김애숙·공귀분 이사, 20주년 봉사상 김영희·박해숙 이사에게 전달했다.

또한, 무료급식소 '만나의 집'에 이웃사랑 나눔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성명희 포항YWCA 회장은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역 내에서 생명의 바람을 일으키며 YWCA를 통한 비전을 깨닫고 협력해 선을 이루어 나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의 40년도 YWCA목적을 기억하며 주어진 사명을 잘 감당하고 올바른 시민의식을 이끌어갈 수 있는 우리 지역의 여성 지도자들과 자긍심과 소명감을 가지고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는 일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지 기자   10hyacinth@naver.com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지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