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사람들
신천지자원봉사단 포항지부, 어르신 위한 한지 꽃 만들기 봉사신천지자원봉사단 포항지부, 백세만세 실버문화프로그램 진행
   
- 100세 시대를 위한 실버문화프로그램 백세만세… 큰 호응


신천지자원봉사단 포항지부(이하 신천지자원봉사단)는 지난 15일 영덕군 영덕읍 영원노인복지센터에서 10명의 봉사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실버문화프로그램 백세만세 일환으로 한지 꽃 만들기 봉사를 실시했다.

실버문화프로그램 백세만세는 100세 시대에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프로그램으로 정서 안정과 치매예방에 보탬이 되고자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직접 방문해 봉사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가한 정지영 씨는 “어르신들이 재미있게 참여해 주셨고, 봉사자들을 보고 참 좋아하셔 자주 해드려야겠다 느꼈다”고 웃으며 말했다.

영원노인복지센터원장은 “신천지자원봉사단에서 좋은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주어서 정말 고맙다”며 “앞으로도 자주 방문해주셔서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자원봉사단은 실버문화프로그램 백세만세 외에도 저소득층을 위한 밑반찬 배달 핑크보자기, 지역을 위한 환경정화활동 자연아 푸르자 활동을 하고 있으며 찾아가는 건강닥터, 담벼락이야기, 나라사랑평화나눔 등의 기획봉사도 하고 있다.

권수진 기자   5369k@naver.com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수진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 빛나는 뵈뵈 2019-10-22 15:26:23

    정말 감사합니다 봉사해 주는 곳이 많지 않은데^^   삭제

    • 보이 2019-10-21 16:02:53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봉사해주시네요!! 사소한 것부터 활동들을 정말 많이 하고 있는것 같아요!!   삭제

      • 굿 2019-10-18 16:28:46

        봉사를 진짜 많이 하는 거같아요ㅎㅎ 요즘 다른 교회들은 수가 줄었던데 여기는 더 늘어나네요ㅎㅎ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