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한 수험생과 가족이 함께 영화 관람하며 소중한 추억 만들어...내년 포항대에서 만나요!

▲ 포항대에서 진행한 '포항대학교의 한 수' 이벤트 영화 관람을 위해 수험생과 가족들이 상영관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포항대 제공
포항대학교 학생입학처에서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으로 지친 수험생 및 수험생 가족들을 위해 지난 18일 오후 6시 북포항 CGV에서‘포항대학교의 한 수’라는 이벤트 행사를 실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이날‘포항대학교의 한 수’이벤트는 포항대학교 수시에 지원한 수험생 및 가족을 대상으로 영화관 한 관을 전체 대관해 최근 흥행 중인‘신의 한 수: 귀수편’상영과 더불어 음료와 다과를 제공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150여 명의 수험생 및 가족들은 밝은 모습으로 대학에서 준비한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특히 치위생과에 지원한 수험생은 부모님과 함께 영화를 보는 건 처음이라며 소중한 추억과 따뜻한 시간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형락 학생입학처장은“‘포항대학교의 한 수’이벤트 뿐만 아니라 대학에 입학 시 30 감사글 공모전, 독서경진대회, 창업경진대회, 대학축제, 체육대회 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2020년에 우리대학 가족으로 만나 즐거운 대학생활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