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기부추진위원회는 지난달 28일 포항시 남구 티파니웨딩홀에서 꿈기부추진위원회 이사와 내빈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항시청소년재단과 후원협약식을 맺고 지원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포항시 청소년재단 이사장인 이강덕 포항시장 및 박명재 국회의원, 남홍식 포항교육장, 김남일 환동해본부장, 오염만 경상북도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청소년을 위해 지원해야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이 올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한다는데 한마음을 모았다.

박수광 꿈기부추진위원회위원장은 "포항의 청소년 인재 육성을 위해 꿈기부추진위원회에서 준비한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추후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한다"며 "참석해 주신 이강덕 포항시장, 박명재 국회의원, 남홍식 포항교육청 교육장 등 내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강덕 포항시청소년재단 이사장(포항시장)·박명재 국회의원·임종식 경북도교육감·남홍식 포항교육청 교육장은 "꿈기부추진위원회의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마술공연, 천연염색, 국악공연, 실내낚시체험 등 다양한 재능기부와 장학사업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꿈기부추진위원회는 지난 2012년 발족해 포항시 청소년이 꿈과 끼를 펴칠 수 있도록 다양한 재능과 물적 자원을 지원하는 단체이다.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