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청도
청도군 '2019 대구커피&카페박람회' 홍보활동 동참
   
경북중서부권관광진흥협의회와의 관광산업발전 시너지 효과

청도군은 지난달 29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19 제9회 대구커피&카페박람회' 행사에 참여해 청도군 관광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올해 9회째를 맞이한 대구커피&카페박람회는 역대 최대 규모(150여 개 업체, 400여 부스)로 국내외 커피와 카페 관련 비즈니스 전시관과 대구커피역사관, 커피 체험관 등 다채로운 전시체험 시설, 로스팅대회와 같은 다양한 부대행사를 열어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의 흥미와 재미를 돋우었다.

특히 군은 타 시·군 면적대비 다수의 독특한 콘셉트를 갖고 있는 카페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박람회로 카페와 연계된 관광지를 안내하고 독특한 카페들의 홍보지를 제작해 소개함으로써 관람객의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머그컵 만들기 체험 및 감으로 만든 지역 농·특산물 시식이벤트 등을 실시해 청도관광을 홍보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이번 박람회로 기존 관광지외에도 카페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개발해 상품화함으로써 타 시·군구와 차별화된 관광개발 정책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도군은 올 한 해 동안 관광객 유치를 위해 국내 주요 박람회인 내나라여행박람회, 호남국제관광박람회, 부산국제관광전, 마을이야기박람회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조영준 기자   jebo777@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준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