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뉴스 의료/복지
포항시남구보건소, 지역업체와 함께 '이웃사랑 나눔실천''기업시민 연말 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정성껏 준비한 생활용품 등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
   
▲ 김정임 포항시남구보건소 건강관리과장을 비롯한 보건소 관계자와 포스코케미컬 내 화물안전환경섹션팀이 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남구보건소 제공
포항시 남구보건소는 지난 10일 포스코케미컬 내 화물안전환경섹션팀과 함께 '기업시민 연말 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취약계층에게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은 포스코케미컬 내 화물안전환경섹션팀 팀장을 비롯해 부서직원 5명의 성금으로 마련된 햅쌀 20kg, 생활용품과 어르신들을 위한 방한용품 등으로 성의껏 마련 됐다.

마련된 물품은 포스코케미컬 내 화물안전환경섹션팀의 청림동에 거주하는 방문취약계층 어르신께 전달하고 싶다는 의사에 따라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서형태 포스코케미컬 내 화물안전환경섹션팀장은 “연말을 맞아 포스코케미컬 부서별로 취약계층에 대한 작은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데 작은 물품이지만 지역 내 방문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임 포항시남구보건소 건강관리과장은 “방문취약계층에 대한 이웃 사랑 나눔 실천을 가져 준 포스코케미컬 관계자 분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덕분에 어려운 어르신이 외롭지 않게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대한 건강보호 및 돌봄서비스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규창 기자  sky79422@gmail.com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규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