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공직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기해년 한 해가 저물고 저마다 원대한 꿈이 담긴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5만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충만하시고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는 가운데, 모든 소망을 성취하는 보람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군정발전을 위해 열심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주신 600여 공직자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도 청도의 백년대계 청사진이 결실로 이어져 군민여러분께서 더 풍요롭고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붉게 타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희망찬 청도의 미래를 생각하고 가슴벅찬 뜨거운 감동을 안고 5만 군민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올해도 군민여러분께서 군정에 대한 무한한 신뢰와 지지를 보내주시고, 지역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청도군정 또한 크고 작은 현장을 직접 찾아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현장중심의 소통행정, 공감행정을 적극 펼쳐 나가도록 하겠으며 미래지향적이고 역동적인 발전과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흰 쥐의 복된 기운을 받아 “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희망청도 건설”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라며 저를 포함한 모든 공직자는 군민을 섬기는 충직한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2020년 대망의 새해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소망하신 모든 일들을 다 이루시고, 항상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 1. 2

청도군수 이 승 율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