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뉴스 대구
대구약령시, 설 명절 약령몰 특별할인전
   
대구약령시가 한방제품 특화몰인‘대구 약령몰’특별할인전을 개최한다.

대구약령시 한방제품 특화몰인 ‘동대구역 메디시티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이하 메디시티대구 판매장) 및 ‘대구 약령몰’(이하 약령몰)에서 우수 인기 한방제품을 선별해 2020년 설맞이 특별할인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설맞이 할인행사는 대구 약령시에서 생산하는 한방건강식품, 한방차, 한방화장품 등 우수ㆍ인기 한방제품들을 선별해 1월 13일 부터 27일까지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메디시티대구 판매장 및 약령몰은 362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대구 약령시를 대표하는 한방제품 온·오프라인 특화몰로서, 대구시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약령시보존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약령시 우수 한방제품을 시중가보다 10~15% 저렴한 가격으로 상시 할인 판매중이며, 약령몰에서 제품 주문 시 금액에 상관없이 모두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되며 한방제품 구매는 동대구역 KTX 4번출구(구 맞이방) 메디시티대구 판매장 및 약령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센터(053-254-1951)로 하면 된다.

지난 2015년부터 본격 운영 중인 메디시티 판매장 및 약령몰의 매출액은 대구시의 적극적인 홍보와 약령시 한방제품의 효능에 힘입어 전년대비 약 43% 이상 증가하면서 대구 약령시 우수한방제품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서귀용 대구시 의료산업기반과장은 “명절 기획 행사를 통해 시민은 대구 약령시의 우수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접할 수 있다”며 “지역 한방기업들의 매출증대에 계속적으로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영준 기자  jebo777@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